A |
글로벌패스의 환율은 우리은행 당일최초 매매기준율로 적용됩니다.
|
A |
네.티켓 예매 및 50% 청구할인은 제휴카드만 이용 가능합니다.
(제휴카드 : ROYAL BLUE, 수퍼마일카드, 위비마일카드, 카드의정석 UniMile(체크포함), 카드의정석 PREMIUM)
|
A |
글로벌패스의 티켓 구매 요금에는 예매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|
A |
티켓 구매는 사용 예정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.
|
A |
취소를 원하실 경우,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의 [티켓구매내역]에서 [취소 요청하기]를 클릭해 주세요.
※ e티켓 발송 전, 티켓구매내역 페이지에서 '취소요청하기' 버튼으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※ e티켓 발송 전, 티켓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주문상태가 '티켓준비중'일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※ 신용카드 승인 취소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~5일 이내에 확인됩니다.
|
A |
회원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(이메일)로 e티켓을 발송해 드리니, 반드시 출력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|
A |
티켓 구매 예약 접수 시 변경 및 취소 불가하여 예약 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A |
개인적인 사유로 e티켓이 분실 및 훼손된 경우, 입장이 불가할 수 있으니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.
|
A |
우리카드 제휴카드로 결제 시 50% 청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, 해당카드 발급 문의는 우리카드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|
A |
또한, 이용 횟수 및 전월 실적에 따라 제한이 있으니 고객님의 잔여 횟수 및 전월 실적 등은 우리카드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|
A |
- [아이디 찾기]와 [비밀번호 찾기]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.
- [아이디 찾기]를 클릭하여 본인인증을 통해 바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[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하여 아이디 입력 후, 본인인증을 통해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.
|
A |
- [마이페이지]의 [개인정보수정] 메뉴에서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
- 현재 방문 전인 예매 내역이 있다면 회원 탈퇴는 불가능합니다.
- 이 경우에는 예매 내역을 취소하시거나, 해당 예매 내역의 관람일 이후에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|